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관리 메뉴

흑우탈출넘버원

mega.nz 유료 결제 후기 (메가 클라우드/용량 대역폭 속도 제한 없이 사용후기) 본문

남자를 위한 최고의 꿀Tip

mega.nz 유료 결제 후기 (메가 클라우드/용량 대역폭 속도 제한 없이 사용후기)

흑우s 2023. 12. 17. 19:43

메가 클라우드는 장점이 많은 클라우드입니다. 오늘은 제가 결제 해본 이야기입니다. 메가클라우드는 대부분이 장점인데 단점은 공짜로 쓸 경우에는 대역폭 제한이 걸려서 스트레스를 받는 사람이 많습니다. 로그인 없이 편하게 자료를 받을 수 있는 클라우드입니다. 로그인을 해서 내 클라우드에 저장을 하고 사용을 해도 됩니다. 저는 한국에서 구하기 힘든 전공 해외 자료를 다운로드받으려고 하는데 자료는 많고 공짜로 시간 단위 제한 대역폭으로 받기에는 급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결제를 했고 결제 후기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회원 가입 하는법 ▼

이전 글 회원가입+사용법 안내: https://bclivinginformation.tistory.com/18

mega.nz 결제 스크린샷

총 161.24기가의 자료였습니다. 파일 한개의 용량 또한 6~7기가를 넘어가서 제한에 걸린 상황입니다. 그래서 돈을 지불했습니다. 저는 사이트에 바로 결제를 했고 4.99유로를 냈습니다. 수수료 포함하면 7000원이 넘어요. 리셀러에게 사면 4.1~4.2유로에 구매가능인데 저는 0.7유로 아끼기 보다 안전하게 사이트 안에서 지불했습니다.

하루 만에 다운을 받고 그 이후로 사용을 하지 않았습니다. 구독서비스나 매달 결제 및 장기 결제는 싸게 해준다고 유도를 합니다. 만약에 영상, 프로그램 등등 용량이 필요한 자료를 받을 때는 결제가 좋고 텍스트 파일은 결제 필요 없습니다. 속도는 체감상 무료결제보다 약간 빠릅니다. 8~9mb/s가 나왔습니다. (KT백메가 광랜 아침 기준입니다.)

 

돈내기 아까운 분들을 위한 공짜로 메가 클라우드 사용하는 꼼수를 업로드 했습니다.

https://bclivinginformation.tistory.com/73

 

 

메가 클라우드 mega.nz 전송할당량 초과 다운로드 제한 뚫는법

mega.nz (mega.co.nz) 사이트는 참 좋은데 단점이 갑자기 제한이 걸린다. "돈 내놔"라고 말하는데 무료로 무제한 쓰고 싶다. 몇시간 지나야 받을수 있고 (기억에는 4시간?) 1.5기가 파일이면 1.46기가정도 받았을..

bclivinginformation.tistory.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