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관리 메뉴

흑우탈출넘버원

오페라 브라우저 vpn 사용법 (무료로 무제한 컴퓨터 ip우회 가능) 본문

카테고리 없음

오페라 브라우저 vpn 사용법 (무료로 무제한 컴퓨터 ip우회 가능)

흑우s 2023. 12. 17. 19:44

안녕하세요. 해외 넷플릭스나 스포티파이, spotify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vpn이 필요합니다. 그중에서도 제가 추천하는 것은 오페라 브라우저 내장 vpn입니다. 제 생각의 최고의 컴퓨터 vpn입니다. 장점은 무료로 무제한으로 쓸 수 있습니다. 또는 해외 출장이나 여행 중에 내가 주로 가는 웹사이트에 접속을 못하는 불상사가 일어납니다. 물론 해외 직구, valve 스팀 키를 저렴하게 구매하기 위해서 필요합니다. 초보자가 아무 지식 없이 사용 가능한 최고의 vpn입니다. (단 아무리 무료가 좋아도 유료 vpn을 기대하면 곤란합니다.)

 

opera브라우저 vpn사용법

 

 

 

1.https://www.opera.com/ko 에 들어가서 opera 다운로드를 눌러주세요.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다운로드 경로에 들어갑니다.

 

 

2.저는 d드라이브에 다운로드 폴더에 다운을 받았습니다. 여기서 설치 파일을 오른쪽 마우스로 클릭해 관리자 모드로 설치하겠습니다.

 

 

3. 여기서 바로 설치를 누르지 마세요. 옵션을 클릭합시다. (그냥 설치하면 기본 브라우저 변경이 됩니다. 그리고 사용자 정보도 넘어가요.)

4. 처음에 3개 다 체크되어있는데 전부 해제합니다. 우리는 크롬이나 인터넷을 기본 브라우저로 사용하고 오페라는 vpn전용 브라우저로 사용합시다. 기본 브라우저에서 즐겨찾기 및 데이터 가져오기는 필요한 사람만 가져오시는 걸 권장합니다. 기능 사용 정보를 전송애 오페라 서비스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세요 는 체크 해제합니다. 오페라에게 나의 정보를 넘겨주는 것입니다.

 

 

5. 설정에 들어갑니다.(단축키인 alt + P를 누릅니다.)

설정에서 vpn을 검색해주세요.

 

 

6. vpn을 검색합니다. 다른 글에는 어디 들어가서 어디 들어가는 게 복잡해서 저는 이렇게 합니다. 이게 훨씬 쉽잖아요.

 

 

7.  vpn을 사용하기 위해 체크해줍니다. 기본 검색엔진을 위해 vpn 우회하기 또한 체크합니다.

 

 

8. 파랗게 빛나는 vpn을 눌러서 가상 위치를 미주로 바꿉니다. 꼭 미주로 선택을 해야 합니다.

제가 글을 쓰고 있는 지금은 다른 곳이랑 미국 서버랑 차이가 심합니다. 10배 차이 납니다

 

 

미주로 선택해야 하는 이유: 서버별 오페라 vpn 속도 차이 <유럽, 미주 (미국), 아시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