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관리 메뉴

흑우탈출넘버원

유튜브 검색어 삭제 (컴퓨터/스마트폰) 본문

남자를 위한 최고의 꿀Tip

유튜브 검색어 삭제 (컴퓨터/스마트폰)

흑우s 2019. 7. 14. 19:05

 유튜브를 쓰다 보면 검색기록이 남습니다. 검색기록이 오랫동안 보관되어 있으면 추천 동영상이 나타나는데 내가 1번 본 동영상과 비슷한 영상을 추천하거나 뚱딴지같은 영상을 추천을 하는데요. 이외에도 많은 기록이 유튜브나 구글에 저장이 되어있으면 꺼림칙한 분들을 위해 글을 준비했습니다. 검색어를 삭제해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저는 일괄삭제하는 방법입니다. 일괄 삭제후에 다시 살리지 못하니 신중하게 생각해주세요.

 

 

유튜브 검색어 검색기록 삭제

 

첫번째 스마트폰으로  유튜브 검색기록을 삭제하는 법입니다.

안드로이드 삼성 갤럭시나 아이폰 iOS 둘 다 써본 입장에서 크게 차이 없습니다.

 

 

가. 내 이름으로 된  동그라미 프로필을 클릭합니다.

 

 

나. 프로필에 들어와서 설정을 누릅니다.

 

 

다. 설정에서 기록 및 개인정보보호를 클릭합니다.

 

 

라. 기록 및 개인정보 보호에서 검색기록을 삭제합니다.

 

 

마. 시청기록 지우기를 클릭합니다.

 

컴퓨터 유튜브 검색어 제거하기(노트북/데스크톱)

 

 

 

1. 최근 본 동영상을 누릅니다. 그리고 검색기록을 클릭합니다.  그동안 제가 검색 할 때 사용했던 검색어들이 많이 있네요.

 

 

 

2. 검색기록 지우기가 나타나면 검색 기록을 삭제합니다.

 

Comments